청주꽃가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씨트론 조회 1회 작성일 2020-08-01 11:38:24 댓글 0

본문

경칩 맞이 동네 꽃가게 출동역시 식물 쇼핑은 행복해


정성숙 : 와아 예쁜아이들 많이 데려왔네요
행복한 식물생활하세요 .
쑤나 : 캄파눌라. 정말싸게구입하셨네요 ㅎ 저는 요새 잘안나가서 인터넷구매했는데 9000원에 구입했는데 줄기가 넘 연약해서 많이 잘려서 반만건졌어요 다행히 꽃대는 많아요~~^
청주메주 : 산책하며 꽃집에 가는길이 행복했죠?기대감에.동백 욕심나네요.^^~
미숙한Baggy : 안녕하세요~^^
이런 동네꽃집 너무 부럽네요~ 우리동네 꽃집은 사장님이 이름도 잘 모르시던데~ㅠ
대리만족도 되고~ 영상 맘에 들어서 구독했어요~ 또 뵈요^^
주바라기 : 네 그러네요
봄비가 와서 새싹이
더 빨리 나오네요
꽃가게를 저도 다녀요 봉사꽃꽂이를 하거든요
오늘도 응원 합니다
서유경다육사랑 : 아이비풍성하네요저는아이비가잘안되더라구요사오면보내버리고보스톤고사리도풍성하네요수국꽃도이쁘고서양동백꽃피면이쁘겟네요많이데려왓네요
아리버 가든 : 안녕하세요~꽃집에 있는 크림색 동백꽃 이름 먼지 아세요? 향기도 나나요? 너무예쁘네요~~^^
행복해지는 식물 키우기 신시아TV : 이 꽃집 너무 예쁘네요!! 허준 언니 ㅋㅋㅋㅋ
행복해지는 식물 키우기 신시아TV : 우와 벌써 벚꽃이 피었어요? 예쁘네요
금샘다육 : 예쁜 꽃집에서 예쁜 꽃들 많이 델구 왔네요~~^^
수국 함 키워 보고 싶은 꽃입니다~~^^

독일 꽃가게, 꽃집 함께 구경해 보아요!! 유럽 꽃가게 탐방기!!

오늘은 독일 동네마다 하나씩은 있는 꽃가게를 탐방해 보겠습니다.
부활절을 앞두고 있어서 재미있는 구경이 될 것 같아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Ock Hwarung : 와우,보는것만도 힐링되네요
써니의 뉴질랜드 꽃집이야기[FLOWER TV] : 이름이 생각안나신다는 보라꽃은 아네모네예요^^ 이쁘고 정겨운 독일 꽃집 구경잘했어요^^
정성숙 : 어느 나라나 봄에 피는 꽃들은 비슷하네요
덕분에 예쁜아이들 보면서 감탄하고 즐겁게 잘 봤어요
조윤자 : 정말 대단 하시네요
박미순사랑은 보약 : 우와 ! 꽃구경 제대로 하네요 꽃가게 가셔셔 직접 보신 소감 이나 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쁜꽃
torry O : 1:47 아네모네요!
김포부활팩닉 : 작은데 참 여러꽃을 파네요 사고 싶은것도 많네요
런던 이모 : 이런곳서 알바하고 싶어요 ㅋㅋㅋ
young kim : 아기자기한 소품들 넘이뻐요ㅎ
팝콘수국도 넘 사랑스럽고
우리동네 꽃집이랑 너무 비교되네요ㅎㅎ 동네 이런 꽃집 있음 매일이라도 구경갈듯해요~~
꽃들이 너~~~~무 예뻐요
Jenny Choi : 황홀합니다~~~^^

[Vlog] 알바 뒤 사장님 ㄷㄷㄷ '꽃가게 알바생은 무슨 일을 할까?'

민프님들 안녕하세요오~
이번 영상은 '꽃집 아르바이트 편'
여러분~제가 꽃을 을매나 잘 팔게요?
을매나 잘 파는지 영상으로 확인해 주세요

촬영을 허락해주시면 라플렌플라워 AIFD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INSTAGRAM⭐⭐⭐

라플렌플라워 AIFD : https://www.instagram.com/laplainflower/

김민정 : https://www.instagram.com/minjellina/

#꽃가게 #아르바이트 #알바아몬
dragona Lee : 힘든 알바 고생하셨네요 ~ 고기 먹방으로 체력 보충 하시길~^^
당느정다은 : 여기 4층 연습실 몇년동안 썼었는데 우왕ㅋㅋㅋㅋㅋ
1층 꽃집네요 우왕 뭔가 반가워요
신여식 : 꽃집알바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꽃들이 다 예쁘네요♥ 꽃도 이쁘지만 민정님이 꽃보다 훨씬 아름다워요♥ 오늘도 재미난 영상 잘 보고 갑니다!!
Hojoong Kim : 일일 알바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꽃을 사는 건 사람의 행복한 감정을 사는 것과 같다 라고 말하고 싶네요~!^^
지환의열정TV : 하루 알바생의 민정아나운서님
너무 잘 어울리시는 듯 해용~()
'구독자 2천명' 축하 드립니다. ()~()
박덕재 : 힐링되고 행복한모습의 민젤님채널 많은 구독자들이생겨 모두 미소지어지기를~찬호군덕에 좋은 방송을알게되어 감사하네요~
드림딸기 TV : 이 참에 꽃집 사장님은 어떠세요? 부업?
김현성 : 민정아나운서님하고 잘 어울립니다꽃은 언제봐도 아름답고 예쁩니다 ❤꽃도 많이파시고 민젤tv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나베킬러 박찬호 : 멋지시고 예쁘십니다 앵커님 ㅎㅎ
저는 당연히 충현형님과 앵커님 구독 좋아요 알람 다했습니다 항상 앵커님과 충현형님 좋아하고 존경하고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앵커님 퐈이팅하십시요 ㅎㅎ
Jack Gleysteen Baek : 명달로면 방배동쪽이네유?

거그서 마을버스 운전사로 명성을 날리던 자가 있었으니...

그거 바로 접네당~~^^

... 

#청주꽃가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2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visi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