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신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대치동똥개 조회 1회 작성일 2021-04-14 17:20:14 댓글 0

본문

[키타씨의 무역강의실] 해외시장 조사 및 바이어 발굴 법_온라인마케팅 활용 해외시장 진출 세미나

온라인마케팅 활용 해외시장 진출 세미나 (190612)

주제: 해외시장 조사 및 바이어 발굴 법

연사: 김우진 한국무역협회 CBT 마케팅센터 바이어매칭팀 팀장



한국무역협회 (KITA)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kita.net/
한국무역협회 (KITA) 온라인 세미나 바로가기: http://tv.kita.net/seminar/702
한국무역협회 (KITA)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KITA.fb/

일본이 32만개나 되는 제품을 도시에 뿌리겠다고 하자 난리난 누리꾼들. 아베노마스크를 능가할 "신병기" 등장!

일본에서 C19 감염증이 급격히 확산되면서 이를 막기 위한 노력도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효고현 지사는 음식점과 회식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아이디어를 발표했고 일본 언론 아사히 신문은 이보다 좀 더 성능이 좋은 제품을 상세하게 소개했습니다.
픽커TV에서 자세한 내용 전해드리겠습니다.



'픽커TV'를 찾아주시고 시청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0^
채널 '구독' 과 '공유하기' 그리고 '좋아요' 클릭은 '픽커TV'에 엄청나게 큰 힘이 됩니다.!!
'알람'설정도 해놓으시면 빠르게 소식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0^

방문해주신 모든 시청자님들 항상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일본 #일본경제 #일본상황 #아베노마스크 #고투트래블 #일본언론 #효고현 #고베시 #회식부채 #부채회식 #페이스실드 #진단키트 #드라이브스루 #주사기 #일본트위터반응 #일본네티즌반응 #예산 #예산낭비 #시뮬레이션 #과학적근거 #비말 #도쿄 #일본여행 #일본관광 #KF94 #KF94마스크 #핸디마우스실드 #일본식당 #일본음식 #일본레스토랑 #선진국 #방사능오염수 #해양방출 #일본반응 #일본뉴스 #일본소식 #해외반응 #해외소식 #해외뉴스 #스가총리 #방사폐기물 #일본네티즌반응 #동일본대지진 #일본지진 #후쿠시마 #도쿄 #도쿄전력 #방호복 #오염수 #처리수 #원자로 #원자력발전 #격납용기 #순환냉각수 #다핵종제거설비 #삼중수소 #트리튬 #일본상황 #일본정부 #일본산수산물 #수산물 #일본산해산물 #일본산 #한국산 #한국 #해양방류 #세계보건기구 #수산업 #일본관광 #일본여행 #불매운동 #일본산수출 #일본산수입 #한일무역 #일본경제 #한국경제 #고이즈미 #후쿠시마지역 #태평양 #바다오염 #일본정치 #도쿄올림픽 #수산업 #어패류 #언더컨트롤 #어획량 #스가 #일본우익 #화이트리스트 #소부장 #일본현금화 #한일정상 #후쿠시마오염수 #스가후쿠시마 #고이즈미후쿠시마 #후쿠시마농수산물 #일본원전




저작권자(C)픽커TV
무단배포, 도용, 재가공 금지

【한국무역신문 x ALC21】 북미시장 성공 진출 전략 토크쇼 - 알렌정 강연 한국무역신문 코트라 무역협회 후원 - 아마존 이베이 B2B 전략 브랜드메이커 온라인 수출 해외마케팅

“북미시장,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를 알려라”

한국무역신문 주최, 한국무역협회(KITA) \u0026 코트라(KOTRA) 후원
한국무역신문 x ALC21 ‘북미 진출 및 해외 글로벌 마케팅’ 토크쇼

“경험이라고 하는 하나의 가시는 무수한 경고와 맞먹는 가치가 있다.”

“One thorn of experience is worth a whole wilderness of warnings.”

해외진출은 참 쉬운 일이지만 성공은 그렇지가 않다.

충분한 경험 없이는 어려움을 마주했을 때 극복해내기가 쉽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끝없는 열정을 가지고 노력해 나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전에 이론과 실전을 모두 충분히 준비하고 그동안의 경험을 토대로 시작하는 것이 더욱더 중요하다.

1. 확실한 브랜드를 구축하지 않으면 북미시장에서 성공하기 힘들다.
2. 과거에는 혁신을 모험이라 했지만 이제는 혁신하지 않는 것이 모험이다.
3. 최종 소비자가 직접 생산자와 이어질 수 있는 구조에서 결국 승자는 브랜드를 가진 쪽이다.
4. 차별화와 프리미엄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올려 비싸게 조금만 팔아라.
5. 소수의 충성고객에게 우선적으로 팔고 제품에 스토리를 담아서 차별화를 꾀해야 한다.
6. 그리고 다량의 컨텐츠를 양산하는 것보다 소수의 결과물에 집중해 높은 퀄리티를 끌어내야 한다.
7. 북미시장은 룰이 다르다. 제품에 대한 자신감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다.
8. 북미지역은 이른 시점에 일이 성사되지 않는데 이는 신뢰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곧, 북미시장은 인내심, 열정보다는 꾸준함이 중요하다.
9. 북미시장 진출 실패 원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바로 잘못된 시장조사와 마케팅의 부재이다.
10. 팔릴 수 있는 제품을 가져와야 하는데 만들어 놓고 팔려고 한다. 사실 제품을 만들기 전에 제품 선정부터 주의 깊게 해야만 한다.
11. 바이어로 제품을 고를 때 단 한번도 무역사절단을 통해 제품을 산 적이 없다. 사야 할 이유가 없기 때문이었다.
12. 결국 수출을 위해서는 구매에 대한 명분을 부여해야만 한다.

북미진출 및 수출을 늘리기 위해서는 아마존 이 최종 목표가 되는 것이 아니라 과정이 되어야 한다.

결국 자신들의 브랜드를 만들어야 성공할 수 있다. 그리고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올바른 마케팅을 진행해야만 한다.

한글칼럼: https://www.allenchung21.com/weeklycolumn

Facebook Page: https://www.facebook.com/alc21inc
Facebook Group: https://www.facebook.com/groups/allenchung/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allenchung21

#ALC21, the best way to predict the future is to create it.
#알렌정 #북미진출

https://www.alc21.com

... 

#무역신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9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visi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