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열식가습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노스드라다무스 조회 6회 작성일 2020-09-24 11:27:54 댓글 0

본문

[ENG SUB] 가열식, 초음파식, 복합식, 어떤 가습기를 써야할까?(feat 비염 축농증)

호흡기를 아낄 수 있는 좋은 방법, 가습기 사용 TIP “가습기를 써야 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호흡기 점막에 가장 편하기 때문입니다.”
코골이 수면무호흡 축농증 비수술 치료 코숨한의원 대표 원장 이우정입니다.
http://leewoojeong.com http://www.cosoom.com 문의 02-391-6030
코숨한의원 종로점 서울 종로구 평창길 330

#가습기추천 #가습기종류 #후비루 #축농증 #코골이 #수면무호흡 #코숨한의원 #비염 #구강호흡 #이석증 #귀멍멍 #항공성중이염 #이관염 #어지럼증 #전정신경염 #메니에르 #파노라마침법 #이관개방증 #어지럼증#yt:cc=on
임순진 : 초음파가습기 말고 냉온가열식 가습기도 괜찮을까요? 비염때문에 잘때마다 코가 막혀서 가습기구매할생각인데 어떻게딱 좋은지모르게써서요ㅠ
지니JINI : 슬슬 요즘 간절기때라 날씨가 추워지니까 건조해지면서 코막힘현상이있어서 가습기추천영상 찾아보구있어요..복합 가습기..고려해봐야겠네요
Hoemin's story :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긴도깡 : 평소 궁금했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일 에어미스트 스팀 가열식 가습기 실사용 후기 - 가습기집착녀가 1년 사용해보고 완전 만족 가습기.

초음파, 기화식 가습기 다 써본 아이엄마가 마지막으로 선택한 가열식 가습기에요.
왜 가열식 가습기를 선택했는지.
1년간 사용한 후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지. 정리해봤어요^^

바쁘신 분들은 1:13 정도부터 보셔도 좋으실 것 같아요~
1:13 가습기 구조, 원리
2:10 가습단계
2:28 살균된 물로 가습
2:47 53도 따뜻한 가습
3:15 편리한 세척
4:23 보글보글 소리
4:38 가습량
5:11 높은 소비전력
5:31 소모품
5:42 환경호르몬

감사합니다^^
Rechard Kim : 제품 설명 잘 들었습니다. 유익했어요. 저도 이걸로 구매할까 하는데 정확히 모델명이 어떻게 되나요? 검색해보니 모델명이 비슷한게 여러개 있어서요.. HSVAM-3700BT 인가요?
OneSun Choi : 혹시 이 제품 정전 됐다 전기가 들어오면 자동으로 켜지는 정전보상이 있는 제품일까요?? ^^ 되면 사고 싶습니다. ㅠㅠ
고라니 : 5분 가열은 통 분해된 상태에서
가열만 시키나요?
아니면 구연산물을 해놓은 상태에서
통을 다시 조립시키고 가열시켜야하나요?
빡쑤빡쑤 : 유투브만한 확실한 후기는 없네요ㅎㅎ!! 잘보고갑니당 총총
만점강사 : 소음정도는 이 영상보고 느낌이 왔어요
리뷰 감사해요
근데 많이 비싸네요 ;;;
깡깡이Story : 가열 가습기 검색하다보니 세라믹 코팅된 알루미늄 탱크로 밥솥 모양 카스 클라우드 팟 이란 가습기도 있던데 그건 어떨까요
실바랩 : 전기세는 얼마나 될까요?
꽃줌마 : 이건 가습기가 아니고 그냥 물끓는통임 가습이안됨
sps H : 소음이 정말 없고 디자인 이쁘고 겨울이 되니 건조해서 가습기 사려고
알아보다가 병원에서 쓰는데는 다 이유가 있겠지 싶어서 구매했어요.
https://coupa.ng/bleb0y
클클린보이 : 한일꺼는믿고거른다 6개월동안 2개사고버렀다
(as맡기러갔는데.가습기새제품사는비용이랑똑같더라) 쉬벌

가습기 회사가 알려주지 않는 가습기의 비밀 4가지

건조한 겨울, 가습기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가습기는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지만
사실 잘못 사용하면 조금은 위험(?)한 제품입니다.

그래서 이번 영상에서는 가습기 중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초음파 방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영상 재미있게 봐 주시고 궁금한 내용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테크몽 Techmong : 영상 올리고 3일동안 비가 오다니... 건조해지면 돌아올게요 ㅠㅠ
이상선 : 이곳에 질문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궁금 한게 있어서요


1-그럼 복합식 가습기를 사용하면 공기청정기 수치가 올라가지 않나요?

2-복합식 가습기는 유.소아 대해서 폐 염증을 일으킬 염려가 줄어드나요?
염증이 줄어 들 수 있는지 궁금해 지네요?

3-가습기는 왜 복잡하게 설계 되나요?
심플하면서 세척 하기 쉬운 것 만들어도 대박 날것 같아요~
김슬기 : 테크몽님 혹시 복합식가습기는 어떤가요...? 집에 애기가 있어서 굉장히 신중해지네요ㅜㅠ
꺄오우 : 자그럼 이제 건강문제러 안쓰고 짱박아둔 전국 1000만가정에 초음파 가습기를 어떻게 활용할것이냐? 알려드릴게요
요즘 가정용 초음파 세척기가 인기인것아시죠?
초음파세척기와 초음파 가습기는 같은 성능의 세척기입니다 진동자를 이용한 핵심부품이 같이포함되있고 미네랄 분자까지 분해합니다 초음파세척기에 물과 같이 물건을 넣고 1분 돌리면 (가습구멍은막아주고)
그게 초음파세척기와같습니다.
인터넷에 어디에도 이와관련된 정보는 없는데 최초류 테스트 영상 올려주세여 ㅇㅇ 이슈될거임 하..
봉투。 : 가습기 정수물 넣고 썻을때 나오는 연기(? 먹어도 되나요 ? 방금까지 먹고있었어요..
김미영팀장 : 과다가습 심각함. 한겨울에도 보일러 안틀고 자는데 가습기 사서 돌리고 자고 일어났더니 방이 습한건 모르겠는데 바닥만 아주 물난리났음 조금만 더 멀리갔으면 코드 젖어서 불날뻔..
보일러랑 가습기 같이 틀면 적당히 마르면서 습하긴 할거같은데 그럼 곰팡이가 너무 많이 생길듯.

그래서 그냥 안 입는 옷 10개정도 꺼내서 물에 적시고 방에 걸어놓는데 이게 가습기 청소보다 편한듯
자메스 : 그냥 수건 적셔서 널어놔야겠네요..
레이니데이 : 저는 해외직구로 대용량 기화식 가습기 씁니다. 30평 집을 모두 커버하는 대용량 기화식 가습기를 우리나라돈 20만원 미만으로 살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거실을 커버할 대용량 기화식 가습기가 거의 안나오거나, 나와도 용량이 작고 비싸게 나오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수호 : 초음파 가습기에도 자외선 살균하는 기능 있던데요
윤지심 : 수돗물을 한번 끓여 식힌물을 사용하면 괜찮을까요?

... 

#가열식가습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visi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